계 대신 손으로 투표지를 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계 대신 손으로 투표지를 세

profile_image
test
6시간 29분전 2 0

본문

천안쌍용역센트럴타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기계 대신 손으로 투표지를 세도록 강제하는행정명령에 서명했다.


2020년 패배한 선거를 줄곧 부정 선거라 주장해온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조치를 통해 기존 선거 제도에 대한 불신을 다시금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욕 타임스 아프리카의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을 대거 폐쇄하는 것을 골자로 한행정명령초안을 입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16페이지 분량의 초안에는 아프리카 각국에서 운영 중인 대사관과 영사관 중 필수적이지 않은 공관.


다만 산불 조심 기간인 다음 달 15일까지 인화물질 소지나 산림 인접 흡연 등은 여전히 금지됩니다.


앞서 포항시는 산불 예방을.


2일 포항시통합관제센터에서 산불 대응 긴급회의가 열리고 있다.


포항시 제공 포항시는 산불 예방을 위해 지난달 발령했던 입산 금지행정명령을 전면 해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최근 산불재난 국가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에서 '경계' 단계로 조정되고, 시민들.


축소격하하고 민주주의, 인권, 기후변화, 난민 등 진보적 사안들을 독자적으로 다뤄온 부서들을 없애는 대대적인 구조개혁의행정명령에 곧 서명할 계획이라고 20일 미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


내주 중으로 서명할 집행명령의 취지는 국무부를 기율있게 재편성하고.


17일(현지시간) 로이터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대법원은 앞서 하급심이 내린행정명령효력 정지 가처분명령과 관련해 다음.


미국에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를 공급하는 기업들에 호재로 작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17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수산업계 종사자들이 모인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미국 해산물 경쟁력 강화'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어업 활동에 부담을 주는 규제 즉시 폐지·중단 △태평양 해상 국립기념물 해역에서의 조업 허용 △수출 증진을.


트럼프 대통령은 이 조치가 미국의 해산물 수출 규모를 늘리는 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앞서 시는 산불 재난 국가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돼 지난달 27.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쇼핑몰 전체검색